뉴스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매장 오픈
2022-01-04

 

 

대보유통은 지난달 30일 서해안고속도로 화성(서울방향)휴게소에 ‘연돈볼카츠’ 매장을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연돈볼카츠’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화제의 수제돈까스집인 ‘연돈’과 ‘더본코리아’가 함께 개발한 브랜드이다.

 

 

국내산 돼지의 뒷다리살을 다져 만든 바삭하고 육즙이 풍부한 멘치카츠(고기를 다져 먹기 좋은 크기로 동그랗게 튀긴 요리)가 대표메뉴이다. 현재 제주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총 4개의 로드매장이 운영 중이며 휴게소와 같은 특수상권에서는 첫 오픈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연돈볼카츠’는 화성휴게소를 시작으로 1월 중순 서해안고속도로 매송(목포방향)휴게소에 휴게소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대보유통 관계자는 “연돈볼카츠는 휴게소에 최적화된 메뉴로 전국적으로 매장수가 적고 조기품절로 인해 접할 기회가 없었던 고객들에게 볼카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있다”며 “추운 날씨에 매장 앞에서 호호 불어먹는 바삭하고 따뜻한 볼카츠는 코로나로 인해 얼어버린 고객들의 마음도 녹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통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해당 무단 수집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